기획 & 캠페인
이하얀 다이어트 프로 돌연불참은 '디스크' 탓?!
상태바
이하얀 다이어트 프로 돌연불참은 '디스크' 탓?!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8.24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탤런트 이하얀이 다이어트 재도전 심사프로그램 패자부활절 편에 돌연 출연하지 않아 진의를 놓고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증폭됐다.


지난 23일 방송된 스토리온의 리얼 다이어트 프로젝트 `다이어트 워 3` 8회 ‘패자부활전’ 편에 이하얀이 끝내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것.


지난 8회 방송에서는 그동안 탈락했던 도전자들이 모두 모여 미션을 수행하며, 체중감량률과 미션 수행 결과로 순위를 선정하는 패자부활전이 펼쳐졌다.


이들 중 1위를 차지한 도전자는 다시 합숙소로 돌아가 지금까지 생존한 다른 도전자들과 함께 도전을 계속하며, 상금 1천만원이 걸린 최종 우승에도 도전할 수 있는 ‘부활’의 기회가 주어졌다.


그동안 이하얀은 탈락 후에도 스스로 체중감량을 하며 열의에 찬 모습을 보였으나, 패자부활전 심사에는 돌연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특히 재도전에 대한 굳은 의지를 표했던 그녀의 갑작스러운 결정에 트레이너들은 물론 제작진들도 당혹과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패자부활전 심사 직후 제작진과 연결된 이하얀은 "원래 앓고 있던 허리디스크가 심해져 도저히 나올 수 없었다"고 불참 사유를 밝혔다.


이하얀은 원래 앓고 있던 허리디스크가 심해져, 도저히 나올 수 없었던 것. 이하얀은 “패자부활전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했는데 너무나 아쉽다”며 “여기서 포기하지 않고, 더욱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겠다. 마지막 파이널 쇼에서는 완벽하게 변신한 모습을 선보일 테니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이하얀을 포함한 전 도전자들의 변신된 최종 모습은 9월 13일 일요일 밤 12시 방송되는 ‘파이널쇼’에서 공개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