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광고주 불매운동을 펼쳐 온 언론소비자주권 국민 캠페인(언소주)이 조선일보, 중앙일보, 동아일보의 종합편성채널 컨소시엄에 참여하는 기업 제품 불매운동을 전개하기로 했다. 언소주 김성균 대표는 4일 회원들에게 보낸 앞으로 계획 공지문에서 컨소시엄 참여 대상으로 꼽히는 통신 대기업 두 곳을 거론하며 "이들 기업이 컨소시엄에 참여한다면 시민과 함께 광범위한 불매운동을 벌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경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인증중고차’ 스톤칩·도색 흔적...'검수항목' 아니라며 반품비 폭탄 [상품백서] 카본매트 경쟁…경동나비엔 'AI', 귀뚜라미 '기능', 쿠쿠 '가격' 강점 [따뜻한 경영] LG전자, 해양 생태계 복원 위해 지중해에 바다 숲 조성 [겜톡]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수동 전투 손맛·그래픽 눈맛 다잡아 [데이터&뉴스] 생보사 연금저축보험 수익률 17곳 중 13곳 하락 되살아나는 증권사 ELS 시장...한국투자 발행규모 4위→1위 점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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