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윤진서 이택근 키스사진, '누가 찍었을까!?'
상태바
윤진서 이택근 키스사진, '누가 찍었을까!?'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10.06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기자 윤진서와 연인 프로야구 히어로즈의 이택근 선수의 진한 키스장면이 담긴 사진과 함께 게재된 윤진서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4일 윤진서의 미니홈피 게시판에 'kiss'란 제목의 글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 글속에서 윤진서는 '어제부터 혓바늘이 났는지 따가웠다. 아무리 가벼운 키스라도 사람의 입과 입이 맞닿는 행위는 여러 가지 바이러스의 감염경로가 될 수 있다. 대표적인 것이 바로 구강 헤르페스이다. 보통의 경우에는 감염 사실을 모른 채 지나가게 되지만, 감염자의 20%정도는 입과 잇몸염증, 수포, 턱 아랫부분에 생기는 갱글리언, 고열 등의 증상을 보인다. 단핵세포증도 키스로 옮는 바이러스중하나돠 감염되면 고열과 ..구협염,.. 결절종........"이라면서 "모르겠다. 아무튼 난 키스를 할테니"란 내용이 담겨있다.

이어 "얼마 전 '코코샤넬'이란 영화를 봤다"며 "극중 코코가'사랑이 뭐에요. 사랑하면 느낌이 어때요?' 라고 물었다. 사랑을 하면 가슴이 아파라는 답을 듣고도 코코는 사랑에 빠졌다. 사랑이라는 거 그런 게 아닐까?"고 덧붙였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사진은 누가 찍었을까 부럽다" "이쁜 사랑하세요" 등 호의적인 반응을 보이며 두 사람의 사랑을 응원했다.(사진출처=윤진서 미니홈피)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