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파주'의 훈남 주연 '이선균'과 함께 작업했던 윤은혜, 이윤정PD, 박찬옥 감독, 서우가 이선균에 대해 말한 특별 캐릭터 영상이 화제가 됐다.
이선균과 함께 작업했던 윤은혜와 이윤정 PD, 박찬옥감독 서우가 이선균에 대해 말한 특별 캐릭터 메이킹 영상이 6일 공개됐다.
언니의 남자를 사랑한 소녀, 그 금지된 관계 속에 숨겨진 비밀과 사랑을 그린 영화 '파주'의 훈남 주인공 이선균 메이킹 영상에서는 '커피프린스 1호점'의 윤은혜, 입봉작 '태릉선수촌'에 이어 '커피프린스 1호점', '트리플'싸지 3작품 연속 이선균을 캐스팅한 히트메이커 이윤정 PD, '파주'를 함께한 박찬옥 감독과 서우가 자신들이 바라본 배우 이선균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윤은혜는 "이선균은 모든 색깔에 잘 어울리는 연회색 같은 남자"라며 "실제로는 정말 소박하고 인간적이다. 촬영장 분위기 자체를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사람이다"라며 이선균과 함께 했던 당시를 떠올렸다.
이선균과 함께한 그녀들은 모두 '너무도 편안하면서도 매력적인, 반할 수밖에 없는 남자'라고 평가했다.
한편, 도발적이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드러내는 포스터와 예고편, 흥미로운 캐릭터 영상 공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파주’는 여주인공 서우 캐릭터 메이킹 영상에 이어 유혹하고 싶은 남자 주인공 이선균 캐릭터 영상까지 선보이며 10월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영화 '파주'는 현재 후반부 작업 중이며 오는 29일 개봉될 예정이다. (사진-연합뉴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