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리쌍, 리메이크곡 '변해가네' 대박 행진..'2009년은 길의 해?!'
상태바
리쌍, 리메이크곡 '변해가네' 대박 행진..'2009년은 길의 해?!'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10.07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힙합듀오 리쌍(길, 게리)의 정규 6집 앨범 수록곡 중 '변해가네'가 타이틀곡과 더불어 주목을 받고 있다.
 
6집 타이틀곡 '헤어지지 못하는 남자, 떠나가지 못하는 여자'가 공개 직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일찌감치 대박을 예감하고 있는 가운데, 고(故) 김광석의 곡을 리메이크한 '변해가네'도 각종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리쌍은 평소 故 김광석의 노래에 영감을 많이 받아왔었다고 밝히며 '변해가네'를 힙합 버전으로 새롭게 리메이크해 6집 앨범에 수록했다.

리쌍의 이번 6집 앨범에는 윤도현, 이적, 장기하와 얼굴들, 타이거JK, 다이나믹 듀오, 루시드폴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대거 피처링 지원사격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소속사 측은 “각 장르의 대표 뮤지션들이 참여해 탄생한 이번 앨범은 그들의 음악세계와 리쌍의 음악의 장점을 적절하게 조화하는 공통작업의 형태로 만들어졌다”며 “천편일률 적인 음악에 지친 대중에게 음악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리쌍은 오는 13일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를 시작으로 활발한 방송 및 공연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리쌍의 멤버 길은 '놀러와' '무한도전'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에 이어 쥬얼리 박정아와의 열애 사실을 공개해 뭇 남성들의 부러움을 사며 최고의 해를 보내고 있다.(사진-연합뉴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