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자동차의 차세대 글로벌 경차 마티즈 크리에이티브가 7일 핑크색으로 옷을 갈아입고 '2009 핑크 리본 캠페인'에 참여했다.
여성들의 유방암 예방 및 의식향상을 위해 미국에서 시작해 매년 10월 전 세계적으로 열리고 있는 이번 캠페인은 사단법인 대한암협회와 한국유방암학회의 공동 주최로 10월 7일부터 9일까지 청계 광장에서 진행된다.
주요 고객층이 여성인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특별히 핑크 빛깔과 핑크 리본 스티커를 부착한 차량 5대를 행사 기간 동안 전시 및 퍼레이드 할 계획이다.
한편, 9월부터 판매에 들어간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는 파격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은 물론, 탁월한 주행 성능과 연비로 9월 한 달간 7천216대가 팔리며 소비자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또 최근 실시된 보험개발원 충돌시험에서도 평가대상 차량 중 유일하게 최고 등급인 1등급을 받아 뛰어난 안전성 역시 공식 인정받았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