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르노삼성 뉴SM3, 판매 돌풍 비결은?
상태바
르노삼성 뉴SM3, 판매 돌풍 비결은?
  • 유성용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10.08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장 마리 위르띠제)의 '뉴 SM3'가 시승테스트 참여고객이 3만명이 넘어서는 위용을 자랑하며, 준중형차 시장의 돌풍을 이어갔다.

'뉴 SM3 시승테스트'는 신차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고객들의 합리적인 구매 결정을 돕기 위해 지난 7월 1일부터 실시해 온 프로모션으로 전국 190개 영업소에서 190대의 뉴 SM3 차량이 운영됐다.

판매 또한 불티난다. 누적 예약 4만대를 돌파하고, 7월 13일 본격적인 출고 이래 1만 5천대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관계자는 "고객들이 시승테스트를 통해 뉴 SM3의 편의성과 뛰어난 주행성을 체험해 70% 이상이 계약을 체결하고 있다"면서 "지금까지의 고객 호응을 기반으로 향후 시승 행사를 더욱 확대해 뉴 SM3의 우수성을 지속적으로 알려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