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SM3 시승테스트'는 신차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고객들의 합리적인 구매 결정을 돕기 위해 지난 7월 1일부터 실시해 온 프로모션으로 전국 190개 영업소에서 190대의 뉴 SM3 차량이 운영됐다.
판매 또한 불티난다. 누적 예약 4만대를 돌파하고, 7월 13일 본격적인 출고 이래 1만 5천대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관계자는 "고객들이 시승테스트를 통해 뉴 SM3의 편의성과 뛰어난 주행성을 체험해 70% 이상이 계약을 체결하고 있다"면서 "지금까지의 고객 호응을 기반으로 향후 시승 행사를 더욱 확대해 뉴 SM3의 우수성을 지속적으로 알려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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