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서는 샤이니의 컴백무대와 함께 신인 보이그룹 비스트와 MBLAQ이 데뷔한다.
비스트는 AJ, 이기광, 빅뱅 탈락 멤버인 장현승 등이 소속돼 주목을 받고 있는 6인조 신인그룹으로 타이틀곡인‘Bad Girl’로 가요계 정상을 노린다.
특히, 빅뱅의 지드래곤이 후속곡 '소년이여'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이들의 공개방송 첫만남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비가 프로듀싱한 그룹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MBLAQ은 연예계 스타를 친누나로 둔 멤버가 둘이나 되는 특이사항으로도 눈길을 끈다.
또 누나들의 로망 샤이니 또한 ‘인기가요’ 컴백 무대를 장식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이로써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보이그룹 3개 팀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 본격적인 보이그룹 '삼국지' 시대를 열어갈지 기대된다.
한편, 인기가요에는 김태우( 사랑비 ), 이승기( 우리 헤어지자 ), 가비앤제이( 핼쑥해졌대), 지드래곤( 소년이여 ), MC몽( 호러쇼 Feat.장근이), 샤이니( 링딩동 ), 비스트( 배드걸 ), MBLAQ( Oh yeah ), 카라( 미스터 ), B2Y( 나.원.참 ), 라차타( 라차타 ), 티아라&초신성( TTL 타임투러브 ), 태군( 속았다 ), JB( 1987 ), 런( 강력한 그녀 )이 출연할 예정이다. (사진-연합뉴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