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그룹 2PM의 첫 번째 정규앨범이 11월 10일 공개된다.
재범을 제외한 6인 멤버로 활동하는 2PM은 10일 첫 번째 정규앨범을 온라인을 통해 선공개 한다.
컴백을 앞두고 티저홈페이지(2pm.jype.com)를 통해 앨범 수록곡을 공개한 데 이어, 지난 7일 멤버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미 멤버들의 심장박동과 고민이 담긴 티저 영상으로 컴백초읽기에 들어간 만큼 2PM의 컴백에 대한 관심은 가히 폭발적이다.
한편 지난 7일 오후 3시부터 1시간 간격으로 준수-준호, 찬성-우영, 닉쿤-택연의 순서로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 담긴 심장박동 소리는 심장박동을 녹음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심장박동 그래프 역시 실제 멤버들의 것.
특히 2PM 멤버들은 'What is your heart beating for?'이라는 질문에 대한 자신들의 생각을 말한 내레이션을 위해 2주가 넘는 시간 동안 고뇌한 끝에 100% 진심을 담아낸 것으로 밝혀졌다. 때문에 멤버 택연이 언급한 '우리 7명'이라는 표현 역시 재범에 대한 2PM 멤버들의 남다른 우정임을 짐작케 한다.
이날 공개된 티저 속에서 하트비트(HEARTBEAT) 부분이 레드톤으로 강조돼 팬들 사이에 궁금증이 커진 가운데, '너에게 미쳤었다' 등이 수록된 2PM 정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져가고 있다. (사진=택연 티저영상)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