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포미닛, 비스트 아이돌 그룹 "수능 대박나세요~" 힘찬 응원
상태바
포미닛, 비스트 아이돌 그룹 "수능 대박나세요~" 힘찬 응원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11.12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0 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을 위해 포미닛 비스트 등 아이돌 그룹들이 나서 진심어린 응원을 보내 화제다.

포미닛 전지윤 허가윤, 비스트 용준형 이기광 손동운 장현승 등 연예인들은 2010 수학능력시험에 응시했다. 이에 소속 그룹 멤버들이 온-오프라인을 통해 적극적인 응원을 선보이며 '필승시험'을 기원했다.

포미닛 막내 멤버 권소현은 이날 미니홈피를 통해 "허까까까까(허가윤), 벗글라스(전지윤) 언니들 수능 대박나세요. 완전착한 권소현이 언니들을 응원합니다.

수능화이팅! 포미닛도 화이팅! 나는.. 졸업고사 화이팅!"고 글을 적었다. 권소현은 또 같은 소속사 식구인 비스트 멤버들에 대해서도 "비스트 오빠들도 시험 잘보라고 응원할께요"라고 말했다.

비스트 윤두준도 미니홈피에 "준형이 현승이 기광이 동운이 가윤이 지윤이 제발 졸지만 말고 무사히수능보길.."이라며 "걱정되서 잠이 안온다. 화이팅!!"이라고 장난스런 응원문구를 남겼으며 양요섭 역시 "준형이 현승이 기광이 동운이 가윤이 지윤이 수능 잘보고 오렴...! 제발..."이라고 전했다.

특히 비스트 윤두준과 양요섭은 막내 멤버인 손동운의 고사장에 함께 동행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또 수능을 치루는 멤버들의 도시락을 새벽까지 만들며 탄탄한 팀 우정을 과시했다.

2010학년도 수험생 연예인의 경우 2AM 정진운과 포미닛의 전지윤, 샤이니의 민호, FT아일랜드의 이재진이 시험을 치른다. 이밖에도 6인조 그룹 비스트의 경우 윤두준 양요섭을 제외한 용준형 장현승 이기광 손동운 등 4명이 이번 수능을 본다.

한편, 최근 소녀시대의 유리, 빅뱅의 승리가 중앙대 연극영화학부 연기전공과 동국대 연극영화과에 동시 합격하는 기쁨을 안았다. 이어 지난 4일 소녀시대의 서현이 동국대 연극영화과, 손담비도 경희대 포스트 모던음악과 합격통지를 받아 2010학번 감격을 누리게 됐다. <사진-연합뉴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