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우결' 김용준 '하이킥' 카메오 연기연습..재연배우 시절 영상 폭소~
상태바
'우결' 김용준 '하이킥' 카메오 연기연습..재연배우 시절 영상 폭소~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11.14 2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서 김용준은 연인 황정음이 출연중인 MBC 일일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에 카메오로 출연하기 위한 연기 연습을 하는 장면이 방송됐다.

김용준은 황정음과 함께 시트콤에서 열연하고 있는 아역배우 서신애와 진지희에게서 직접 연기를 지도를 받았다. 황정음은 "내가 감독님께 김용준도 연기 잘한다고 출연시켜달라고 부탁해 승낙했다"고 말했자민 김용준은 "난 연기 한 번도 안해봤다"고 당황했다.

하지만 황정음이 "고등학생 때 재연배우 했었잖아"라며 김용준이 과거에 연기했던 시절의 이야기를 꺼냈다. 곧 이어 김용준이 지난 2002년 '타임머신'에서 재연배우로 연기하는 영상이 전파를 타 웃음을 자아냈다.

이밖에도 김용준과 황정음은 집에 놀러온 서신애, 진지희와 함께 엄마 아빠 놀이를 했다. 서신애와 진지희는 김용준이 자신과 황정음 둘 중 누가 더 아깝냐고 묻자 "황정음 언니가 더 아깝다"고 대답해 김용준을 당황케 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우결의 또 다른 커플인 가인(브라운 아이드 걸스, 브아걸)은 조권(2AM)에게 거짓말 탐지기를 내밀어 웃음을 자아냈다.

가인은 조권에게 "나와 결혼 전 사귄 여자가 있냐"고 물었고 조권은 방송 등을 통해 "한번도 여자와 사귄 적이 없다"고 말했지만 거짓말 탐지기의 결과는 '거짓말'로 나와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아내와 남편이 서로의 입장을 이해해보는 '역할 바꾸기 미션'이 주어졌다. 김장담그기에 나선 남편들과 군부대 병영체험에 나선 아내의 '역할 바꾸기' 미션은 오는 11월 21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캡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