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현대기아차, 동절기 대비 자동차 무상점검 실시!
상태바
현대기아차, 동절기 대비 자동차 무상점검 실시!
  • 유성용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11.16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기아자동차가 '찾아가는 비포서비스'와 연계 '동절기 대비 자동차 무상점검'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무상점검 행사는 16일부터 12월 15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며, 참여 고객은 지정된 장소에서 냉각수,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타이어공기압 및 각종 전자장치 등을 점검 받을 수 있다. 또 워셔액 같은 간단한 소모품 교환과 겨울철 차량관리 요령 등의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또 현대·기아차는 '자동차 독감 예방주사' 프로그램을 통해 동절기를 맞아 차량의 히터 작동상태, 부동액 비중, 배터리 상태 등 겨울철 차량의 안전운행에 필요한 항목을 집중 점검하고, 히터 작동 시 발생되는 악취 여방을 위한 실내 살균/탈취 서비스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기아차 관계자는 "동절기를 대비해서 자동차 부동액의 교환주기와 빙점을 확인하고 타이어 공기압과 마모 정도를 점검하는 것이 좋다"며 "이번 무상점검 기간 동안 많은 고객들이 안전한 겨울나기를 위한 준비를 하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동절기 대비 자동차 무상점검' 실시 장소는 멤버쉽 사이트(현대차 BLU멤버스 http://blu.hyundai.com,기아차 Q멤버스 www.qmembers.com)및 현대∙기아차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현대차 080-600-6000, 기아차  080-200-2000)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