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간편. 실속형 김장’이 늘어나면서 절임배추와 김치속(배추에 넣는 양념)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농협유통은 지난 9일부터 10일간 `김장대전'의 판매추이를 분석한 결과, 절임배추는 3만5천상자(1상자당 10kg)가 판매돼 작년에 비해 48%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일반적인 통배추 판매량은 작년에 비해 0.5% 증가한 2만8천포기가 판매됐다. 김치속 판매량도 작년에 비해 120%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민재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케이뱅크, 세 번째 상장예비심사 청구…내년 상반기 상장 목표 유니클로, '롯데百 대전점' 리뉴얼...매장 3배 커지고 상품도 2배↑ 동유럽 4개국이 1000원?...참좋은여행, 30일까지 ‘2025 연말감사제’ 진행 김동연 지사, "판교~오포 도시철도 신속 추진"...지역 주민 절실함에 화답 대웅제약, 'DWP17061' 글로벌 제약사에 기술수출 이천 반도체 소부장 만난 김동연 지사, 시설 확충·인력 양성 의지 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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