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간편. 실속형 김장’이 늘어나면서 절임배추와 김치속(배추에 넣는 양념)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농협유통은 지난 9일부터 10일간 `김장대전'의 판매추이를 분석한 결과, 절임배추는 3만5천상자(1상자당 10kg)가 판매돼 작년에 비해 48%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일반적인 통배추 판매량은 작년에 비해 0.5% 증가한 2만8천포기가 판매됐다. 김치속 판매량도 작년에 비해 120%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민재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석화 10개사 사업 재편 협약 체결된다...정부, 고강도 구조조정 주문 청호나이스, 이경은 신임 회장 취임…‘창신’ 정신 강화해 성장 동력 만든다 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 전시종합상황실 방문해 을지연습 참여 공직자 격려 현대차그룹, SDV 시대 가속화 위해 협력사들과 최신 기술 공유 현대모비스, 전국 1200개 부품 대리점 무상 안전진단 점검 실시 글로벌세아그룹 S2A, '수집, 취향의 지형도' 전시 개최...수집의 또 다른 가능성 모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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