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사가 더 얄밉다니까요
저도 똑같은 일을 당한 사람인데요...
이리 저리 알아보는 과정에서 [모르쇠]로 일관한는 카드사의 태도가 더 얄미웠답니다. 이러저러 해서 일이 이렇게 되었다 그러면 소비자 측에서 해결해 볼 생각은 눈꼽만큼도 안하더군요. 그냥 너랑 메이플타운과 해결해라. 그러는 동안 나는 할부 이자 꼬박 챙기겠다... 뭐 대충 이렇습니다. 매달 충성스럽게 사용해온 신한카드인데 배신감 팍팍 들어서 그냥 끊어버렸습니다.
삼성카드만 발빠른 처리로 손해를 안 보고.. 다른 카드들은 고객들 무시하는거죠..
메이플타운.. 시간 질질 끌면서 고객을 바보로 알고..
카드사는 고객을 봉으로 알고 자기네는 당장 손해보기 싫다는 투고..
결국 고객들만 순진하다가 터지네요..
때리는 시어머니 보다 말리는 시누이가 밉다는 말처럼..
메이플타운도 화가 나지만.. (전화해보면 항상 담당자 송xx 과장은 고객들에게 반말에 화풀이하거나 욕을 하죠..)
그걸 멀리서 웃으면서 규정상.. 안된다. 그 회사한테 처리 받아라는 카드사들.. 이 더 밉고 어이가 없고.. 화가 더 납니다.
정말 화가 날 따름입니다....!
지금 네이버카페 [보이콧 메이플타운]
(http://cafe.naver.com/antimapletown.cafe)에 가시면
이번 사건으로 피해를 입은 700명이 넘는 피해자들이
힘을 모아 메이플과 카드사를 상대로 억울하게
넘어간 돈을 환불받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사건이 더 많이 언론에 알려져 전 국민분들이 이번 메이플과 카드사의
소비자를 무시하는 처사를 꼭 심판해 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저도 똑같은 일을 당한 사람인데요...
이리 저리 알아보는 과정에서 [모르쇠]로 일관한는 카드사의 태도가 더 얄미웠답니다. 이러저러 해서 일이 이렇게 되었다 그러면 소비자 측에서 해결해 볼 생각은 눈꼽만큼도 안하더군요. 그냥 너랑 메이플타운과 해결해라. 그러는 동안 나는 할부 이자 꼬박 챙기겠다... 뭐 대충 이렇습니다. 매달 충성스럽게 사용해온 신한카드인데 배신감 팍팍 들어서 그냥 끊어버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