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조금만이라도..
카드사 민원실이 카드사의 녹을 먹고있다는 이유로 어쩔수없다는 말을 할것이 아니고 같이 의논해서 좀더 빠른 해결방법을 만들었다면 이문제가 덜 커졌을꺼라 생각됩니다..어떤게 더 큰 손해을 입게 될지 참 아쉽습니다..카드사의 행동도 메이플타운의 행동도..
카드사는 솔직하지 못하고, 메이플은 거짓말을 하네요.
카드사는 삼성처럼 정말 소비자의 권익을 생각해야 할 때 그때 행동에 옮기는 모습을 보여야 합니다. 가맹점의 횡포도 못막아 줄거 같으면 아예 카드를 발급하지 마셔야 합니다.
메이플은 직원에게 적극적으로 회원유치하라고 했겠지요. 이 기사를 그 직원이 보면 많이 억울해 할 거 같아요. 페이백은 사용약관에도 분명히 기록되어 있고, 실제 메이플에서 입금 행위를 했습니다.
정말 화가 날 따름입니다....!
지금 네이버카페 [보이콧 메이플타운]
(http://cafe.naver.com/antimapletown.cafe)에 가시면
이번 사건으로 피해를 입은 700명이 넘는 피해자들이
힘을 모아 메이플과 카드사를 상대로 억울하게
넘어간 돈을 환불받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사건이 더 많이 언론에 알려져 전 국민분들이 이번 메이플과 카드사의
소비자를 무시하는 처사를 꼭 심판해 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카드사 민원실이 카드사의 녹을 먹고있다는 이유로 어쩔수없다는 말을 할것이 아니고 같이 의논해서 좀더 빠른 해결방법을 만들었다면 이문제가 덜 커졌을꺼라 생각됩니다..어떤게 더 큰 손해을 입게 될지 참 아쉽습니다..카드사의 행동도 메이플타운의 행동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