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립스틱이 아닙니다, 바르지 마시고 들으세요."
소니코리아(www.sony.co.kr)는 1일 립스틱 모양을 닮은 MP3플레이어을 선보이며 화장품 회사와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고 밝혔다.
소니는 MP3플레이어 워크맨 ‘NW-E010 시리즈’ 구매고객에게 세계적인 화장품 브랜드 랑콤(LANCOME)의 립글로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소니의 워크맨 NW-E010 시리즈 구매 고객 300명을 추첨, SCS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 (http://scs.sony.co.kr/reg)를 통해 정품등록을 마치는 모든 고객은 자동으로 이번 프로모션에 응모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IT기기와 화장품이라는 각기 다른 분야의 상품이 조화를 이뤄 여심(女心)을 잡기 위해 공동기획된 이벤트로, 랑콤사 역시 자사의 립글로스 신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소니의 워크맨 NW-E010 시리즈 제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동시에 실시한다고 말했다.

워크맨 NW-E010 시리즈 3종의 가격은 1GB(NW-E013) 9만 9천원, 2GB(NW-E015) 12만 9천원, 4GB(NW-E016) 15만 9천원이다.
28g의 초경량 무게에 립스틱 모양을 닮았고 특수한 2중 코팅을 채택해 메탈소재의 깔끔한 분위기와 유리 느낌의 광택분위기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며 바이올렛, 블루, 핑크, 골드, 블랙의 다섯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품은 조작하기 쉬운 버튼 레이아웃으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실속형이며, USB커넥터 내장형으로 손쉽게 문서나 이미지를 저장할 수 있어 이동식 USB메모리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한편 NW-E010 시리즈는 3분 충전에 3시간 재생, 1시간 완충시 최대 30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한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니 스타일 온라인 쇼핑몰 (www.sonystyle.co.kr), 소니 직영점인 소니 스타일 (코엑스/압구정/명동점/부산점/분당점), 롯데 백화점 8개 매장 (소공/노원/미아/영등포/강남/잠실/분당/일산)에서 실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