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대책없는 '해외 구매대행' 피해 막으려면?
상태바
대책없는 '해외 구매대행' 피해 막으려면?
  • 유재준 기자 leon@csnews.co.kr
  • 승인 2010.09.23 09:45
  • 댓글 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혁명소 2010-10-07 23:46:31
저도 겟츠(인포스케이프)업체에 사기당했습니다.
처음부터 평균 1-2주 배송이라며 3주만에 배송, 고장난 부품으로 전부 갈아서, 바이오스 패스워드가 걸려 온 [고가노트북]. 제요청에도 불구하고 피드백 클레임도 걸지않고 시간만 끌다 환불안되니 as알아서 받아써라.

혁명소 2010-10-07 23:47:29
소보원에 접수를 해두었고, 제가 구매시 공지에 규정한대로
배송늦었으니 수수료 전액 환불 요청하나 발뺌,
동영상 증거대니 알아보고 전화 주겠다 하나 몇일동안 전화안와
전화걸고 이름대니 바로 끊습니다.

혁명소 2010-10-07 23:48:58
서 전화걸고 이름을 말하니 바로 끊습니다.
겟츠 떄문에 시간 젊음 낭비 가정불화 생기고 정말미칩니다.
제 경우 [피드백 클레임만 걸면 해결되는 [탑셀러] 에게 시세보다25%더 비싸게 구매했습니다.

혁명소 2010-10-07 23:51:19
자세한사연은 여기를 감상하세요.
http://blog.naㅍer.com/ok1352582
네이버 내블로그 가셔서 주소중 아이디에 ok1352582를 치시면됩니다.

혁명소 2010-10-07 23:55:18
구매대행 대처법도 틀렸네요.
그냥 개인아이디로 [탑셀러]에게 페이팔보험들면서구매하고 문제가 생기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