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박봄 오열, 산다라박 병원신세 등 2NE1-블랙아이디피스 작업영상 공개 ‘초읽기’
상태바
박봄 오열, 산다라박 병원신세 등 2NE1-블랙아이디피스 작업영상 공개 ‘초읽기’
  • 온라인뉴스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10.09.28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캔트 노바디', '박수쳐', '고 어웨이' 등으로 인기몰이 중인 2NE1이 세계적 힙합 그룹 블랙아이드피스 윌 아이엠과 미국에서 작업한 영상이 전격 공개된다.

28일 오후 6시 방송되는 '2NE1 TV' 시즌2에서는 세계적 힙합 그룹 블랙아이드피스의 리더이자 최고의 음반 프로듀서인 윌 아이엠의 러브콜을 받고 미국에서 앨범작업을 진행한 2NE1의 풀 스토리가 전개된다.

블랙아이드피스는 지난 2009년 8월 19주 연속 미국 빌보드 '핫100' 차트 1위를 달성, 빌보드 역사상 최장수 연속 1위를 기록한 그룹이다.

씨엘은 윌 아이엠을 만나기 전 "테디 외에 다른 사람이랑 앨범 작업을 해 본적이 없어 어떻게 진행될지 정말 궁금하다. 재밌게 잘 맞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며 기대감을 밝혔다.

특히 어렸을 때 LA에서 자란 박봄은 이번 미국 방문 때 가수가 되는데 많은 도움을 준 엄마 같은 이모의 묘지를 찾아 오열했다. 또 미국 방문 중 병원신세를 지게 된 산다라박과 YG패밀리인 빅뱅 지드래곤이 세번째 앨범을 준비하는 모습도 공개된다.(사진-Ment)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