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라펠즈 엔플에서의 답변이 ㅋㅋ 맘에 안들어버리네요...흐흐 지들이 언제 유저를 생각해줬다고.....마지막글을 살펴보면은..
이에 대해 ㈜엔플레버 관계자는 "26일 정기점검은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공지하고, 점검 시간 연장에 따른 보상 내역을 안내해 드렸다.
-정기점검은홈페이지를통해미리공지했다? 정기점검을하면 문제가 없어야하는거 아닌가? 왜 정기점검하고 또 섭따를하나?-
캐시아이템과 관련해서는 업데이트 이전부터 규정상 절차에 따라 환불 조치가 이루어 지고 있다. 잦은 서버 점검으로 인한 캐시아이템 이용 시간 손실 경우도 홈페이지를 통해 보상 내역과 보상 일정을 공지해 드렸다.
-보상내역과 보상일정을 공지했지만, 니들이 유져가 원하는 보상을 해주나? 유져가 얘기하는건 회피스킬로 일관하는 모양인데, 유져가 언제 소울스톤 달랬나?아주 지들 멋대로 처리하는건 맨날 똑같네-
게임 이용상 예기치 못한 문제가 발생했을 때에도 공지를 하고 점검이 종료되면 홈페이지를 통해 재차 공지를 하고 있다.
- 한두번이어야 가만있찌. 반유료게임이 어떻게 맨날 섭따냐..-
또한 잦은 비방, 욕설 등의 게시글에 한해 제한을 하고 있는 상태다. 자사는 항상 회원님들이 원활하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내가 언제 비방, 욕설 썻냐? 비방 욕설 없고 맞는 얘기 써도 지우더만...지들 멋대로 인터뷰를 하네, 니들이 언제 최선을 다했냐? 니들 할일만 최선을 다했겠지...회피스킬 쓰느라 아주 수고가 많네.-
선영님 고생 하셧슴니다.
저도 소보원과 게등위에 진정 고발 문의 드렷슴니다.
지금 이순간에도 (주)엔플은 유저분들에게 전체 사과의 기사도 올리지 안고 잇슴니다.
마치 자신의 일들이 당연한것이고 유저들은 헛소리 말고 나갈려면 나가라는 일방적인 독선과 횡포를 부리고 잇슴니다.
이젠 국민고충위원회나 청와대 계시판에 진정글을 올려야 겟슴니다.
그리고 여기 이문제에 관심을 가지고 취재기사 올려주신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관계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림니다.
드디어 소비자신문에도 기사가 올라왔군요.
여러 게임을 해봤지만 라펠즈만큼 횡포가 심한 게임은 처음입니다...;
케쉬주고 산템을 지들 맘대로 공지도없이 바꺼버리질 않나 크리처 게임이라면서 크리처 능력 전부 삭제해버리고 어처구니없는 패치로 사냥못하는케릭을 대거양성하고,케쉬사용해 어렵게 만든템과 카드등을 지들맘대로 쓰레기만들고,환불 요청했지만 해주지도않고...등등
아휴~생각하믄 할 수록 열받네요 ㅡㅡ;
감사 합니다. 하지만.. 환불에 대해선 그들은 운영정책이란 이름하에 거절을 하고 있습니다. 환불을 제대로 받은 사람이 몇이나 될런지 모르겠네요.
공지 또한 사태가 심각해 지면 항상 수습책으로 올라 오는것이지 점검 전에 내용에 대해서 올라 온적이 한번도 없답니다.
보상내역또한 캐쉬 사용에 대한 보상으로 일반 게임중에 얻을수 있는 무료아이템으로 대체 하는 방법을 쓰고 있습니다.
이게 맞는건지 모르겠네요.
또한 마지막으로 드리고 싶은 말씀은... 사람을 가려 가면서 보상을 한다는 것이 더 큰 문제 일런지도 모르겠습니다.
게시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말도 안되는 패치로 인해 지금은 팔리지도 않는 버려야하는 놈이됬습니다. 말문이 막힐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