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KTF, 게임잡지 휴대폰 문자메세지로 서비스
상태바
KTF, 게임잡지 휴대폰 문자메세지로 서비스
  • 뉴스관리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7.06.19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스나 지하철에서 휴대폰으로 게임을 즐기면서 문자메시지로 게임 정보도 얻을수 있는 서비스가 나왔다.

KTF는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보는 게임잡지인 ‘모바일 게임진’ 서비스를 시작 한다고 19일 밝혔다.

‘모바일 게임진’은 최신 게임과 인기게임 등 모바일 게임 정보를 얻고 게임제작사 인터뷰 등 모바일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국내 최초의 멀티메일(MMS)형태 게임잡지다.

한 달에 두 번, 휴대폰으로 정보이용료 없이 모바일 게임에 대한 맞춤형 정보를 받아볼 수 있게 되어 원하는 게임을 찾기 위한 검색과정에서 발생하는 불필요한 데이터 통화료 부담도 덜게 됐다.

‘모바일 게임진’은 한번 신청하면 매달 1일과 15일 무료 멀티메일(MMS)을 통해 받아볼 수 있으며, 멀티메일 화면에서 상세 정보를 원할 경우에만 무선인터넷에 접속하면 된다.

구독신청을 하지 않더라고 동일한 방법으로 쇼 인터넷 또는 매직엔에 접속하면 모바일 게임진을 볼 수 있으며 정보이용료 없이 데이터통화료(9원/1KB)만 부과된다.

한편 KTF는 오는 6월 30일까지 모바일 게임진에 접속해 퀴즈에 응모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SHOW 휴대폰, 소니 미니컴포넌트, 자전거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헤럴드경제신문).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