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삼성전자 '슬림 HSDPA 스마트폰' 최초 공개
상태바
삼성전자 '슬림 HSDPA 스마트폰' 최초 공개
  • 장의식 기자 jangeuis@consumernews.co.kr
  • 승인 2007.06.20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는 20일 미국에서 일명 '블랙잭'이라고 불리는 '슬림 HSDPA 스마트폰'(SCH-M620, SPH-M6200)을 국내에서 처음으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20일~23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SEK 2007' 전시회에 405제곱미터(123평)의 부수를 마련하고 다양한 B2B 솔루션과 초소형 컬러레이저 복합기, 슬림 스타일 스마트폰 등 IT·모바일 제품을 대거 선보인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이 자리에는 '미니스커트폰' 울트라에디션 10.9, 바형 울트라에디션 5.9 등 울트라 에디션Ⅱ 신제품과 '콤비 DMB폰', '위성DMB 캠코더폰', '슬라이드업 HSDPA폰', '초슬림 HSDPA폰', '스윙타입 DMB HSDPA폰'등의 다양한 첨단 모바일 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또 PDP를 이용한 '멀티디스플레이콘트롤(Multi Display Control, MDC)', 광고와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하는 콘텐츠 전송 중앙관리 솔루션인 '스마트 사이니지(Smart Signage)' 등 상업용 디스플레이 솔루션도 함께 전시한다.

이밖에 삼성전자는 이번 전시회에 모바일 컴퓨터 시장을 이끌고 있는 2세대 UMPC 'Q1 울트라', 초소형 컬러레이저 복합기 '레이’(모델명:CLX-2161K), UCC에 적합한 캠코더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