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직스세미콘(이하 디직스)이 명품(名品) USB 메모리 스틱을 21일 출시했다.
제품 1차 생산 수량은 1기가 2000EA, 2기가 2000EA, 4기가 1000EA이며 메모리 시장 고용량화에 맞추어 8기가, 16기가 등 고용량 제품도 준비중이다.
디직스가 지난 1월 출시했던 럭셔리 USB 메모리에 더욱 고급스러워진 디자인과 기능을 담고 있다. 제품은 1회용 라이터의 크기와 비슷하며, 원터치 클립 방식으로 간편하게 사용할수 있다. 제품 겉면은 고급 가죽 재질로 되어 있고 블루 LED를 채용하여 시원한 멋스러움을 가지고 있다.
디직스의 평생 서비스를 제공 한다. 명품(名品) USB는 제품 이름에 걸맞게 패션 목걸이와 보석 고급 케이스를 기본 제공 하며, 온라인 대형 쇼핑몰 구매시 옵션 상품으로 USB 연장 케이블, 백신, 선물하기등 필요한 기능및 상품을 추가 구매 할수 있다.

◆ 디직스세미콘 소개
(주)디직스세미콘은 오랜기간 축적된 기술과 유통망을 바탕으로 퍼스널컴퓨터 및 IT기기의 핵심부품 등을 연구개발하는 반도체 비지니스 중심기업 이다.
퍼스널 컴퓨터 중앙처리장치(CPU), 메모리(RAM)와 디지털 액세서리인 주변기기, 메모리 카드, 메모리 스틱 등 440여 가지의 컴퓨터 핵심부품을 제조&수입&공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