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혜영이 2004년 론칭한 여성 의류브랜드 미싱도로시가 7일 란제리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미싱도로시는 이혜영이 디자인에 직접 참여하는 브랜드로 100억 원대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젊은 여성들로부터 인기가 높다.
미싱도로시는 속옷 전문업체 엠코르셋㈜과 손잡고 란제리 라인을 생산, CJ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
이혜영은 "여성의 패션을 완성하는 진정한 아이템은 이너웨어라고 생각한다"면서 "속옷은 겉옷만큼 여성에게 중요하다고 판단해 새로운 이너웨어 브랜드를 론칭하게 됐다. 10~20대는 물론 30~40대 여성들도 즐겨 입을 수 있는 다양한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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