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사랑에 방정식 있다"...'연애의 기술'
상태바
"사랑에 방정식 있다"...'연애의 기술'
  • 뉴스관리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7.07.25 0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양채널인 Q채널은 남녀 간 차이를 다양한 실험과 인터뷰를 통해 비교해보며 "사랑에 일정한 방정식이 있는지" 살펴보는 내용의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인 '연애의 기술'을 27∼29일 밤 10시에 방송한다.

이 프로그램(원제 The Secrets of the Sexes)은 영국 공영방송 BBC가 제작한 것으로 27일 첫 회는 '남자와 여자, 서로 다르다?'라는 소제목으로 남녀 각각 5명의 행동을 몰래 카메라로 관찰한 다음 그 차이가 뇌의 쓰임에 따라 나타난 것은 아닌지 탐구한다.

이어 28일 '시간의 상대성’편에서는 이성 관계에 결정적 역할을 하는 성적 매력이 어디에서 비롯됐는지 살펴본다. 100명의 남녀 참가자를 대상으로 신체와 얼굴, 감성, 직업 등을 조사해 성적 매력을 불러 일으키는 별도의 공식이 있는지 파악해보고 만약 그것이 있다면 유효 기간은 얼마인지 분석한다.

29일 '보이지 않는 힘'에서는 다양한 연령층의 네 쌍의 부부를 통해 사랑의 본질과 진정성, 그리고 가변성을 생각한다.

신혼부부를 비롯해 막 별거에 들어간 결혼 6년차 부부, 남편의 바람기로 불화를 겪고 있는 결혼 25년차의 중년부부, 변함없이 애정을 과시하는 결혼 70년차 노부부가 참여해 '서로 다른 사랑의 방정식'을 음미해 본다(연합뉴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