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스카운트스토어 http://www.discountstore.co.kr/
물건을 사고팔 수 있는 장터 개념의 쇼핑 사이트. 일방적인 판매와 구매 관계가 아니라 누구나 구입하거나 내놓을 수 있는 곳이다. 마진이 없어 상품을 저렴하게 살 수 있다는 것이 장점. 중고와 반품 물품은 할인된 가격보다 더 싸게 구입할 수 있다.
1000원 이하 제품만 판매한다!
990원넷 http://www.990won.net/
생활, 욕실, 주방 용품에서 애견 용품까지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1000원이 안 되는 990원에 살 수 있는 할인 사이트. 990원 미만, 1만원 미만, 5만원 미만 등 가격대별로 물품을 볼 수 있다.
인터넷 속으로 들어온 벼룩신문
인터넷 벼룩시장 http://www.findall.co.kr/
광고신문 <벼룩시장>의 장점을 접합시킨 독특한 인터넷 쇼핑 사이트.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사이트와 연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중고 휴대폰 주고 새 휴대폰 받고~
폰라이프 http://www.phonelife.co.kr/
휴대폰 전문 쇼핑 사이트. 자신의 중고 휴대폰을 반납하면 기종별 시세에 따라 최대 30%까지 할인받아 새 휴대폰을 구입할 수 있다.
이벤트를 이용하면 더 싸다!
와싸다 http://www.wassada.co.kr/
공동구매와 경매가 함께 이루어지는 가전제품 위주 할인 쇼핑몰. 절반 가격의 이벤트 행사와 중고 장터를 이용하면 아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배송료와 카드 수수료 무료.


체리야 http://www.cherrya.com/
화장품을 시중 가격보다 40% 이상 싸게 구입할 수 있다. 하루에 두 번씩 제공되는 ‘오늘의 깜짝 세일’ 이벤트에서는 할인된 가격에서 다시 20% 가량 할인하여 판매한다.
할인 이벤트를 이용한다!
마이오렌지 www.miorange.com
국내외 브랜드의 화장품과 패션, 미용 관련 제품을 한번에 쇼핑할 수 있다. 최대 80%까지 세일되는 ‘핫 세일’과 ‘one+one gift’ 등 파격 할인 이벤트가 다양하다.
1000원 균일가 판매전이 있다
뷰티1030 http://www.beauty1030.co.kr/
50% 세일 코너에서 각종 제품을 절반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여행용 스킨케어 세트, 빗, 클렌징 폼 등을 1000, 3000, 5000원 가격에 판매하는 균일 가격 판매전도 재미있다.
현금으로 사면 더욱 저렴하다
아무 http://www.amu.co.kr/
수입 향수, 명품 화장품 전문 할인 쇼핑몰. 평균 20~30% 할인된 가격으로 화장품과 향수를 구입할 수 있다. 카드가 아닌 현금 구입(무통장 입금)의 경우 2000~3000원 정도 할인해주는 현금 특가 상품도 있다.
각종 미용, 패션 제품을 저렴하게~
여인닷컴 http://www.yeoin.com/
화장품, 향수, 주얼리, 의류 등 각종 미용·패션·잡화를 20~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리뷰 게시판이 활성화되어 있어 참고하면 실패 확률이 적다.


반품닷컴 http://www.vanpum.com/
컴퓨터, 생활·잡화, 명품 의류까지 각종 반품 상품을 정상가보다 15~70%까지 저렴하게 판매한다. 반품 이유와 상품에 따라 등급이 제공되어 제품을 합리적으로 골라 구입할 수 있다.
찾기 쉬운 반품 쇼핑몰
유니즈 http://www.uniz.co.kr/
반품 및 이월 상품 전문 쇼핑몰. 브랜드별로 판매 코너를 따로 운영하고, 할인율과 제조 기간별로 카테고리를 따로 두어 손쉽게 선택할 수 있다.
믿을 만한 애프터서비스
하이세일 http://www.hisale.com/
반품몰 코너에서 30~50% 할인된 가격으로, 반품 제품들을 살 수 있다. 하자가 생길 경우 A/S가 가능하며, 배송비는 무료.
반품 상태를 꼼꼼하게 확인할 수 있다
티지랜드 http://www.tgland.co.kr/
흠집이 있거나 부품을 교환하는 등 여러 상태의 반품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반품 내용과 상태, 시중 가격이 명시되어 있어 믿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반품된 명품을 저렴한 가격에~!
반품럭셔리 http://www.vpluxury.com/
매장에 전시되었거나 보증서가 없거나, 혹은 약간의 흠집이 있어 반품된 명품 제품을 싼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출처> http://blog.empas.com/kiwini/22593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