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수스는 산타로사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비즈니스 노트북 라인업인 F9SㆍF9E 출시를 앞두고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강력한 데이터 보호
아수스 F9SㆍF9E 비즈니스 노트북 라인업은 다양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하여 'TPM 보안 칩 및 지문인식 보안기능'을 제공한다.
TPM 보안 칩을 통하여 드라이브ㆍ디렉토리ㆍ파일 단위로 보안을 설정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ASTP (ASUS Security Protect Manager)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체계적이고 다양하게 보안기능을 설정ㆍ활용할 수 있다.
◆자유로운 화상회의
자유로운 비디오 커뮤니케이션을 위하여 240도로 회전 가능한 '웹 카메라 디자인'을 채택하였으며, 웹 카메라 활용을 위한 'LifeFrame2 소프트웨어'를 함께 제공한다.
LifeFrame2 프로그램을 통하여 다양한 방식으로 비디오 및 이미지를 저장할 수 있으며 특수 효과와 이펙트를 적용시킬 수 있는 편집기능을 함께 제공하여 여러 가지 방식으로 웹 카메라를 활용할 수 있다.
◆부드러운 3D 성능
라인업은 30.7cm (12.1인치) 와이드 LCD 에 최신 'NVIDIA GeForce8400M G 그래픽 코어 및 인텔 GMA X3100 그래픽 코어'를 탑재하여 부드러운 3D 가속 성능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Splendid 비디오 가속기능'을 통하여 기본 제공되는 5가지 화질모드를 선택할 수 있음은 물론 사용자가 임으로 화질을 조정하여 다양한 화질로 멀티미디어를 즐길 수도 있다.
◆더 빠르고 자유로운 무선통신
최신의 '802.11n 무선규격지원 모듈'을 내장하여 기존의 규격보다 더욱 빠르고 넓어진 무선 데이터 송수신범위를 제공한다.
무선규격 지원을 통하여, 사용자는 선의 제한을 받지 않는 자유로운 환경에서 다양한 비즈니스 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
아수스는 비즈니스 노트북 라인업인 F9SㆍF9E는 2년간 무상 A/S가 가능하며, 전국 무료 픽업 서비스 및 방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노트북 예약판매는 8월 18일부터 8월 27일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아수스 F9S(T7300)가 169만원, F9S(T7100)는 156만원이며, F9E는 139만원에 예약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