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기아차 채용설명회 듣고 영화도 보고
상태바
기아차 채용설명회 듣고 영화도 보고
  • 유성용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2.03.20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는 오는 30일부터 31일까지 CGV 청담 씨네시티에서 'Design Your Future(기아차를 통해 미래를 디자인하라.)'를 주제로 2012년 대졸 신입사원 채용설명회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채용설명회에서는 기아차 경영진과 채용팀장이 참가자 약 800명을 대상으로 하루 4시간씩, 총 4회에 걸쳐 회사의 비전과 채용정보를 공개한다.

또한, 선배사원과의 상담시간을 마련해 지원자 본인의 희망 직무와 경력개발에 대해 경험을 공유하는 한편, 회사생활에 대해 궁금한 점 등에 대해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으며, 작년 하반기에 입사한 선배사원들의 우수 지원서를 로비에 게시해 지원자들이 이를 참고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설명회가 끝나면 '기아 시네마 데이'가 이어진다. 기아차는 작년 12월 이 영화관에 업계 최초로 전용 브랜드관인 '기아 시네마'를 개관해 분기별 1회씩 컨셉을 정해 '기아 시네마 데이' 행사를 열고 있다. 지원자들은 채용설명회가 끝난 뒤 '기아 기네마'에서 최신 영화를 함께 감상하게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지금까지는 학교를 찾아가 채용설명회를 했지만 이번에는 예비 지원자들이 찾아오도록 한 만큼 이들과 많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면서 "단순한 채용정보의 전달을 넘어 지원자들과 공감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기 위해 시네마데이와 함께 열게 됐다"고 설명했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25일까지 기아자동차 공식 블로그 펀기아(http://fun.kia.c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참가 대상자는 추첨을 거쳐 개별 통보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