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비너스가 화제가 되고 있다.
4년 만에 컴백하는 '국내 최장수 아이돌' 그룹 신화의 10집 ‘THE RETURN’ 음반이 23일 자정 엠넷, 멜론, 벅스 뮤직, 소리바다 올레 뮤직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비너스는 음원 사이트에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조회수와 함께 수록 곡 전곡이 실시간 음원 차트 순위를 휩쓸며 신화의 인기를 입증케 하고 있다.
댄스 타이틀 곡 '비너스'는 멤버 이민우가 직접 작사하고,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레오나루이스 등과 작업을 같이 한 '앤드류 잭슨'이 작곡한 Pop-Electro 장르의 댄스 곡으로, 신화 특유의 강도 높은 안무와 강한 비트가 돋보이는 곡이다.
또한, 발라드 타이틀 곡 ‘Hurts’ 는 멤버 에릭이 작사 및 보컬 디렉터로 참여하고 세계적인 아티스트 Frankie J가 참여한 8비트의 애절한 팝 발라드 곡으로, 신화 여섯 멤버의 섬세한 보이스와 새롭게 시도하는 에릭의 랩 스타일이 돋보이는 곡이다.
이에 신화 컴퍼니 관계자는 "신화의 14년 간의 음악적 성장을 유감없이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들리는 음악' 뿐만 아니라 '보이는 음악'도 초호화판으로 감상하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화는 새 앨범에 수록된 음악들을 공연장에서 라이브로 선보이기 위해 공연 막바지 연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신화의 컴백 콘서트 'THE RETURN'은 24~25일 서울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성대하게 개최된다.
(사진 = 신화 컴퍼니)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