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주병진 노사연 이소라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사연들 모두 공개"
상태바
주병진 노사연 이소라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사연들 모두 공개"
  • 온라인 뉴스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12.03.28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병진 노사연 이소라가 한 자리에 모였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MBC '주병진 토크 콘서트'에서 90년대 명MC 주병진과 함께 대한민국 예능 역사를 이끌었던 노사연, 이소라가 출연해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그때 사연을 이야기할 예정이다.

노사연과 이소라는 MC 주병진이 '주병진 토크 콘서트'로 컴백할 당시 시청자가 가장 보고 싶어 하는 게스트로 가장 많은 섭외요청이 들어온 주인공이기도 하다.

1990년대 주병진과 함께 최고의 전성기를 이끌었던 노사연, 이소라는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 '배워봅시다', SBS '주병진쇼', '시청자 아이디어' 등을 진행하던 당시 숨은 비화를 공개한다.

이번 '토크콘서트'를 통해 주병진과 노사연이 이소라의 연애사를 꿰뚫고 있다는 소문의 진상과 1990년대 당시 주병진의 인기가 대단했다는 등의 세 사람의 연애사도 밝혀질 것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또한, 이소라가 진행한 '시청자 아이디어' 코너에서 기발한 발명품 중에서도 '침 튀김 방지용 헬멧'을 보며 주병진은 "노사연 씨랑 말하면 샤워하는 기분이야!"라며 노사연에게 적극 추천하기도 했다.

이에 노사연도 인정하며 써보려 했지만 결국 머리에 안 맞는 헬멧을 멀리 던져버려 모두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주병진 노사연 이소라의 만남은 오는 29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주병진 토크 콘서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MBC 주병진 토크 콘서트)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