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한국닛산, 봄맞이 무상 서비스 캠페인 실시
상태바
한국닛산, 봄맞이 무상 서비스 캠페인 실시
  • 유성용 기자 soom2yong@csnews.co.kr
  • 승인 2012.03.30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이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에 나섰다.

기간은 오는 4월2일부터 21일까지 총 3주간이며 대상은 닛산 브랜드 및 인피니티 고객이다.

무상점검 캠페인은 닛산과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봄철 황사를 대비한 차량 점검이 주로 이뤄지게 된다. 이 기간 동안 에어컨 필터를 20% 할인된 가격에 교체 받을 수 있다.

황사 대비 점검 외에도 캠페인 기간 동안 엔진오일, 부동액, 타이어, 브레이크, 배터리 등 봄철 안전주행을 위한 25가지 기본적인 항목에 대해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연료계 세정제, 엔진오일 강화제, 에어컨 증발기 클리닝 코팅제, 와이퍼 블레이드, 배터리, 각종 전구류, 엔진오일과 오일필터 등 정품 첨가제와 일반 소모품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을 통해 무상점검을 받는 고객들에게는 닛산 및 인피니티 우산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한국닛산 애프터 세일즈 총괄 양관모 부장은 "이번 캠페인은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봄철을 맞아 겨울철 발생했을 수 있는 차량 손상을 점검해 안전주행을 도모하고 고객들의 장기적인 차량 관리를 돕고자 준비했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지원센터(닛산:080-010-2323/인피니티: 080-010-012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