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이 4월 한 달간 전국 8개 전시장에서 순차적으로 큐브(CUBE) 전국 시승 이벤트 '어반 브리즈'를 진행한다.
시승은 오는 7일 강남 전시장을 시작으로 8일 일산, 14일 분당, 15일 서초, 21일 대구, 22일 부산, 28일 광주, 29일 전주 순으로 진행된다.
시승 이벤트 기간 중 해당 행사장에서는 캘리포니아 룩을 콘셉트로 한 색다른 큐브가 전시된다.
이번 전시는 자전거에 패션을 입힌 픽시 자전거를 비롯해 캐리어 백, 캠핑 기어 등의 다양한 소품을 접목시켜 큐브를 문화 아이콘으로 표현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와 함께 한국닛산은 4월 한 달간 홈페이지를 방문해 큐브 관련 퀴즈를 풀고 시승을 신청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소니 3D TV(1명), 소니 캠코더(2명), 소니 디지털카메라(2명),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100명)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한국닛산 정성상 부사장은 "이번 시승행사는 큐브의 국내 출시 이후 지속적인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드리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큐브만의 개성 넘치는 디자인과 퍼포먼스, 라이프스타일 등 진정한 오리지널 박스카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닛산은 새봄을 맞아 자사의 대표 패밀리 세단 알티마 플러스와 아이코닉 스포츠카 370Z 구매고객에게 특별한 구매조건을 제공한다.
현금 구매 시 알티마 플러스는 주유권 최대 500만원을, 370Z는 주유권 250만원을 지원 받을 수 있다.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구매할 경우에는 알티마 플러스를 36개월 무이자 할부, 370Z는 24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매할 수 있다.
시승 이벤트와 금융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공식 전시장 및 갤러리,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