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정복되지 않은 음식 TOP5 "먹다 죽으라고 만들었네"
상태바
정복되지 않은 음식 TOP5 "먹다 죽으라고 만들었네"
  • 온라인 뉴스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12.04.04 2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복되지 않은 음식 TOP5가 공개돼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정복되지 않은 음식 TOP5'란 제목으로 사진이 공개돼 이목을 끌고 있다.

게시물 속 사진에는 정해진 시간 내 먹기 힘든 대량의 음식들이 담겨있다.

이 음식들은 많은 이들이 도전했으나 시간 내 성공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끈다.

'정복되지 않은 음식 TOP5'에는 한눈에 봐도 정해진 시간에 먹기에는 불가능해 보이는 음식들 뿐이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도전했지만 단 한 명도 성공한 음식이 없어 보는 이들에 놀라움을 전하고 있다.

댓바의 '댓 버거'는 지름 30cm의 버거와 1/4파운드 프라이, 어니언 링을 1시간 내에 먹어야 하는데 40명의 도전자가 있었지만 모두 실패했으며, 스타디움 그릴의 '더 헤일 메리, 오 주여'는 20㎝ 높이에 2.3㎏의 햄버거와 0.5㎏에 달하는 프라이드를 1시간 내에 먹는 미션이지만 150여 명의 도전자 모두가 실패했다. 

또한, '정복되지 않은 음식 TOP5'에서 제이&제이스 키친 싱크 피자는 제한시간 1시간에 100명의 도전자가 실패했고, 니탈리스 타이멕스 쿠진의 '인페르노 보울(지옥불 수프)'은 1.4리터의 수프로 30분내에 먹어야 성공이지만 116명의 도전자 모두 백기를 들었다.

'정복되지 않은 음식 TOP5'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푸드파이터들은 먹을 듯?", "옛날이었으면 나 거의 먹었을 것 같다", "대식가들도 힘들겠다", "보는 것만으로 힘겨워", "그래도 참 맛있을 것 같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