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순천정원박람회 1년 앞으로..성공개최 다짐
상태바
순천정원박람회 1년 앞으로..성공개최 다짐
  • 정덕기 기자 wolfcare91@gmail.com
  • 승인 2012.04.20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원박람회 조직위원회가 개막 1년을 앞두고 정원박람회의 성공적 개최를 다짐하고 전국적 참여 붐 조성을 위해 다양한 기념 행사를 갖는다.


D-365인 20일 오후 1시부터 KBS 순천방송국 공개홀에서 성기영의 경제투데이를 통해 자유로운 토론과 콘서트 형식으로 '생태관광과 지역경제 활성화, 그 동행의 기술'이라는 주제로 을지대 유재웅 교수, 임동창 피아니스트 등이 참여한 토크 콘서트가 열려 순천만의 생태환경과 보존, 그리고 정원박람회의 개최 의의와 가치, 준비상황에 대한 토론이 이뤄진다.


오후 3시부터는 시청 대회의실에서 조직위원회 3차 총회가 열려 정원박람회 조직위원회의 안건 처리와 부대행사로 전국 16개 시도의 명산과 강에서 채토·채수된 흙과 물을 하나로 합치는 합토, 합수식이 진행된다.


또 오후 5시30분부터는 순천만 자연생태관 잔디광장에서 순천시장과 송영수 조직위원장, 순천대 김준선 교수가 참여하는 KBC생방송 투데이 '정원박람회 D-1년 성공개최' 특집 방송이 진행된다. 


한편, 정원박람회 성공정원박람회 성공기원과 전 시민의 참여 붐 조성을 위해 오는 21일 오후 7시부터 순천대학교운동장에서 국내 정상급 아이돌 가수 씨스타, 박재범, 천상지희, 달샤벳 등 12팀이 출연 뜨거운 무대를 선보일 '헬로TV 가요쇼'가 공연될 예정이다.


[마이경제 뉴스팀/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정덕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