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 일일 고객상담사로 변신
상태바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 일일 고객상담사로 변신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4.02.14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가 최근 5만 고객 달성으로 고객만족을 이어나가는 다짐과 더불어 'All New 오딧세이'출시 기념 고객센터 일일 상담원으로 변신했다. 

혼다코리아 (대표 정우영)는 지난 10일 정우영 대표가 혼다 고객 센터의 일일 상담원 체험을 통해 2014년 본격적인 고객 서비스 강화의 실천을 다졌다고 13일 밝혔다.

정 대표는 혼다 자동차의 점검, 수리 등을 실시하는 주요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고객과 대면하며 직접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데이어 실시간 전화 상담이 이루어지는 혼다 콜센터 업무 현장을 찾아 상담 전용 헤드폰을 착용하고 서비스를 안내했다.



혼다코리아 측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꼽는 기본 이념에 따라 이번 행사는 CEO가 먼저 고객 서비스 강화 전략에 적극 앞장선다는 약속을 담고 있다는 데 의의가 있다고 밝혔다. 

정 대표는 "2014년 한층 강화된 고객 서비스를 약속하면서 올해 첫 신차인 'All New 오딧세이'의 꾸준한 선전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혼다코리아의 힘찬 도약에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혼다만의 독보적인 고객 서비스 시스템인 '1Roof 3S'를 통해 지난 해 수입/국산차 통합 AS고객만족도 1위를 차지한데이어 신차 구입 소비자 대상으로 실시한 종합체감만족도 조사에서도 5년 연속 수입차 브랜드 1위를 지켰다"고 전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 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