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티몬, 마음에 안 들면 '무료반품'하는 '몬스터 패션위크' 진행
상태바
티몬, 마음에 안 들면 '무료반품'하는 '몬스터 패션위크' 진행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4.02.24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켓몬스터(이하 티몬)가 패션용품 구매 시 총 5회의 무료반품 혜택과 최대 6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몬스터 패션위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티몬의 온라인 구매와 반품 행태에 관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대다수의 온라인 구매자가 마음에 들지 않는 상품을 받더라도 반품비용 때문에 환불을 포기한다고 답했다. 티몬 측은 이 같은 무료반품의 혜택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구매 결정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티몬은 2월 24일부터 3월 16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몬스터 패션위크 기간 동안 매일 밤 12시에 5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신한카드로 3만 원 이상 구매 시 6천 원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쿠폰은 의류와 잡화, 스포츠용품 등 패션 전체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관련 모든 상품에는 9천8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과 무료반품 혜택을 제공해 고객편의를 최대화했다고 설명했다.

티켓몬스터 홍숙 패션본부장은 “이번 패션위크에서는 유명브랜드를 포함 최신 봄 신상을 할인 쿠폰 등을 통해 최대한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며 “착용해보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5회까지 무료반품이 가능해 온라인으로 패션상품 구매를 고민하던 많은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