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폭스바겐코리아, 수원AS센터 확장 이전..수도권 최대 규모
상태바
폭스바겐코리아, 수원AS센터 확장 이전..수도권 최대 규모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4.03.04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공식딜러 클라쎄오토(대표 이병한)가 수도권 지역 고객 서비스 강화 일환으로 폭스바겐 수원 AS센터를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56번길로 확장 이전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서울(6천300대)에 이어 두 번째로 많은 신규 등록 대수(6천148대)를 기록한 경기지역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수요에 대응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존 AS센터에서 설비를 대폭 확충하여 수도권 최대의 AS센터로 확장 이전했다는 설명이다.



연면적 5천161㎡, 5층 규모로 새롭게 탈바꿈한 수원 AS센터는 판금/도장 워크베이를 포함해 총 32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전국 폭스바겐 공식 AS센터 중 최대규모를 자랑하고 폭스바겐의 교육과정을 이수한 기술인력들이 상주해 일일 최대 100대까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수원은 물론 분당, 평택, 용인, 수지, 동탄 등 인근 지역 수요까지 대응할 수 있는 접근성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간단한 사무를 해결할 수 있는 비즈니스 룸과 다양한 편의시설을 마련해 대기 고객의 편의까지 배려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클라쎄오토는 오는 31일까지 수원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고, 타이어 교체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수원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 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