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G마켓-옥션, 해양수산부와 수산물 소비촉진 캠페인
상태바
G마켓-옥션, 해양수산부와 수산물 소비촉진 캠페인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4.03.11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과 옥션이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은 최근 여수 기름유출사건 등으로 침체된 수산물 소비심리 촉진을 위해 ‘어식백세(魚食百歲) 국민건강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수산물 섭취를 통해 1백세까지 장수하자는 취지로 한국수산회가 주최하고 해양수산부가 후원한다.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과 옥션 사이트를 통해 국내 수산물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4월 6일까지 수산물을 특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매주 수요일을 수산물 소비의 날로 정하고, 오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기획상품을 20~5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 3차에 걸쳐 대한민국 최고의 수산물을 찾는 고객투표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총 2천 명에게 ‘라면전복’으로 유명한 완도산 꼬마전복(옥션)과 대천김(G마켓)을 각각 증정한다. 이밖에 굴튀김 등 초보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수산물 조리법도 행사 페이지에서 소개한다.

이베이코리아 김세훈 지역사업팀장은 “경쟁력 있는 지역 수산물이 옥션·G마켓을 통해 꾸준히 소개되면서 지난달 매출은 전년대비 20% 가량 성장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우리 수산물을 널리 알려 건강한 밥상을 만드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