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기아차, '빙속여제' 이상화 선수 홍보대사로 위촉
상태바
기아차, '빙속여제' 이상화 선수 홍보대사로 위촉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4.03.13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대표 이형근·이삼웅)는 '빙속 여제' 이상화 선수를 기아차 홍보대사로 위촉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월 불굴의 의지로 세계 최고의 자리에 오른 이상화 선수를 공식 홍보대사로 위촉했지만 소치 동계올림픽이 얼마 남지 않은 점을 고려해 위촉식을 올림픽 종료 이후에야 개최했다는 설명이다.

이 날 행사에서 기아차는 동계 올림픽 2연패를 이룩한 이상화 선수에게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캐리커처를 제작해 전달했다.


 
이상화 선수는 "세계 일류 브랜드를 향해 끊임없이 도약하는 기아차의 이미지가 세계 최고를 지향하는 제 모습과 많이 닮았다"면서 "앞으로 보다 많은 사람에게 기아차 브랜드가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기아차 관계자는 "끊임없는 노력과 열정으로 올림픽 2연패를 달성한 이상화 선수를 다시 한 번 축하하며 기아차도 올해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는 글로벌 자동차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1월에 이상화 선수를 등장시킨 기업 PR 광고물을 제작해 방영한 기아차는 2월에는 기아차 페이스북을 통해 이상화 선수의 금메달을 기원하는 댓글을 모아 제작한 '응원북'을 소치 현지의 이상화 선수에게 전달하는 등 다양한 응원 활동을 펼친 바 있다.

향후 2014 부산모터쇼에서도 이상화 선수 팬사인회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보다 적극적으로 기아차 브랜드 알리기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기아차 측은 2004년 세계 선수권 대회 이후 11년간 대한민국 스피드스케이팅 선수들에게 훈련 비용 지원, 훈련 차량 제공 등 다양한 후원을 지속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선수들을 포함해 전세계 20여 개국 300여 명의 스피드스케이팅 선수들을 후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 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