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7세대 역사를 한 눈에~'...현대차, 쏘나타 모터쇼 개최
상태바
'7세대 역사를 한 눈에~'...현대차, 쏘나타 모터쇼 개최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4.03.19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대표 김충호)는 25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B2홀에서 쏘나타 브랜드의 역사를 재조명하는 '쏘나타 모터쇼'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단일차종 브랜드 전시회인 쏘나타 모터쇼는 7세대 쏘나타의 출시를 맞아 역대 쏘나타를 전시함으로써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한 쏘나타의 역사를 느낄 수 있게 했다는 설명이다.



이를 위해 현대차는 2012년 부산모터쇼 현대차 부스(2,950㎡)보다 더 큰 3,300㎡(약 1,000평)에 달하는 대형 전시장을 마련하고 '헤리티지, 이노베이션, 디자인&디테일, 이모션'이라는 4가지 주제의 전시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다양한 주제에 대한 고객과의 공감ㆍ소통의 장이 되도록 모터쇼 기간 중 '쏘나타 모터쇼 오프닝 파티', '글로벌 디자인 포럼' 등 다양한 고객 초청 행사를 함께 마련하고 20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참여 응모를 받는다.

24일 저녁에 열리는 토크 콘서트 형식의 '쏘나타 모터쇼 오프닝 파티'에는 홈페이지 응모를 통해 선정된 신형 쏘나타 사전계약 고객 30쌍을 비롯해 ITㆍ패션ㆍ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트렌드 세터 등 총 300명과 함께한다. 

26일 저녁에는 세계적 자동차 디자인 전문가 6명이 참여해 글로벌 디자인 트렌드와 신형 쏘나타 디자인에 대해 토론을 진행하는 ‘글로벌 디자인 포럼 – 감성디자인은 어떻게 소비자와 교감하는가’를 개최해 홈페이지 응모를 통해 선정된 고객 30쌍과 함께, 디자인 관련 학계 관계자 및 자동차 디자인 전공학생 등 총 200명을 초청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국민의 삶과 함께 해온 쏘나타의 역사를 재조명하는 쏘나타 모터쇼가 새로운 공감의 장이 될 것"이라며 "현대차와 쏘나타 브랜드에 대한 기대에 부응할 신형 쏘나타의 혁신적 상품성에 주목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 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