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기아차, 2016년까지 KLPGA 공식 후원
상태바
기아차, 2016년까지 KLPGA 공식 후원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4.03.21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대표 이형근)는 올 4월부터 2016년 3월까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 KLPGA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기로 하고 20일 기아차 압구정 사옥에서 KLPGA 공식 후원 조인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조인식으로 2011년부터 이어온 기아차의 KLPGA 공식 후원이 2015년까지 5년째 이어지게 됐으며 올해도 KLPGA 공식 후원사로서 국내 골프 팬들에게 기아차의 뛰어난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을 알리고 고급스러운 기업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게 됐다고 기아차 측은 설명했다.



기아차는 2014년 KLPGA가 주관하는 국내여자골프대회에서 'K9 홀인원 이벤트'를 실시해 지정한 홀에서 홀인원을 성공한 선수에게 K9을 제공하고 '갤러리 경품 이벤트'를 통해 모닝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등 경기에 또 다른 재미를 더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는 KLPGA를 5년 연속 후원하고 '한국여자오픈'을 주최하는 등 국내에서 가장 활발하게 골프마케팅을 펼치는 자동차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그동안의 노하우를 활용해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자동차와 골프가 접목된 즐겁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조인식에는 기아차 김창식 국내영업본부장 등 기아차 임직원과 KLPGA 강춘자 수석부회장이 참석했으며 2013년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에서 우승을 차지한 전인지 프로골퍼와 2009년 KLPGA 신인왕을 수상한 안신애 프로골퍼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 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