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KT렌탈, 안성에 국내 최고 수준 자동차 경매장 개장
상태바
KT렌탈, 안성에 국내 최고 수준 자동차 경매장 개장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4.03.24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금호렌터카를 보유한 KT렌탈(대표 표현명)은 경기도 안성시 원곡면에 국내 최고 수준의 자동차 경매장 'KT렌탈 오토옥션’을 개장한다고 24일 밝혔다.

KT렌탈 오토옥션은 회원업체 대상으로 매 주 월요일 공개경쟁입찰을 진행하여 자체적으로 직접 관리 및 점검한 최고 품질의 중고차를 유통하는 자동차 경매장으로 알려져있다.

KT금호렌터카를 통해 직접 관리한 차량을 공급하여 투명한 이력관리 및 정확한 정보제공이 가능하며 안정적 물량을 확보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면적 4만2371㎡ 규모에 1회당 1천200대 경매가 가능한 전시공간과 500여 석의 자동차 경매회장을 갖추고 있어서 규모 면에서 국내 최고 수준이고 경매장 건물 내에  KT프리미엄 WiFi를 설치하여 가입통신사에 상관없이 누구나 무선으로 실시간 차량경매 및 검색 사이트 접속해 경매 참여가 가능하다.

여기에 360도 회전 촬영 시스템으로 차량 상태에 대한 보다 정확하고 세밀한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전문업체를 통한 성능점검 도입으로 우수한 차량품질도 보장한다.

KT렌탈 이민환 중고차사업본부장은 "국내 중고차 시장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도를 높이고 성장세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품질 좋은 차량을 투명하고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는 인프라가 절실하다"며 "KT렌탈 오토옥션은 최첨단 시스템과 투명한 경매방식, 믿을 수 있는 차량품질로 국내 중고차 시장 선진화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 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