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기를 잘 사용하지 않는데 집 장만 기념으로 일렉트로룩스 청소기를 하이마트에서 40만원 가까이 주고 구입하여 1번 사용하고 몇달 후에 사용하려니 작동이 안돼서 "저가 작동방법을 몰라서 그런가?"하고 계속 방치했다가 오늘 a/s를 맡기로 갔더니 충전회로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면서 1년이 지난 제품으로 12만원을 달라고 하네요 뭔 제품이 1번 사용했는데 고장이 나도록 하자 있는 제품을 만들어 놓고 12만원을 달라고 하니 마음이 찝찝하네요~
게다가 수리 신청하려고 하니 전화번호 안내도 제대로 돼 있지 않아서 불필요한 통화를 해야 했어요.
일렉트로룩스 고객서비스홈페이지엔 서비스센터 아내 번호가 성남을 제외하곤 전부 1588-1588로 돼 있고 일렉트로룩스 회사 홈페이지에 가야 제대로 된 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 것도 많이 불편하네요.
2월 부터 울트라플렉스zuf4206del 모델 쓰는데 석달만에 리모콘이 떨어져서 수리 받았어요.
근데 이번에 또 탈락돼서 손잡이쪽 디자인이 급하게 이루어졌다는 생각이 확실히 드네요.
전력소비효율이 낮고 무거우며 건전지식 리모콘이라는 단점에도 불구하고 미세먼지 흡입력이 좋아 구매했는데.. 본체 전원을 주로 쓰는 유럽식 청소기를 한국 소비자에 맞추려고 손잡이 부착 리모콘으로 제작한다는 게 너무 부실하게 진행된 것 같습니다. 리콜해줘야 할만큼 부실하다고 느낍니다. 구매 당시 찾아본 구매 후기 글에도 동일 내용이 많이 언급돼 있었고요.
수리비 28000원 내라고 하네요 한번 사용 했는데....무겁고 손목 아파요 테팔 청소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