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참이슬 ‘솔깨말’ 공모...우수작 참이슬 보조라벨로 게재
상태바
참이슬 ‘솔깨말’ 공모...우수작 참이슬 보조라벨로 게재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4.07.08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사장 김인규)는 8일 참이슬의 솔깨말(솔직하게 깨끗하게 말하자) 캠페인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 공모전은 100% 자연 방식으로 천연 원료 성분을 강화한 참이슬의 깨끗함과 젊은 층 술자리의 감성코드인 솔직함을 접목했다.

이번 캠페인은 온라인 SNS를 활용해 젊은 층과 함께 만들어가는 캠페인으로 기획됐으며 페이스북 참이슬 솔깨말 공모전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에 청춘연애사, 직장사, 음주사 등 솔깨말이 필요한 공감의 상황이 제시돼 소비자들의 다양하고 재치 있는 댓글을 접수 받는다.

댓글 방식의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되는 참이슬 솔깨말 공모전은 페이스북을 통해 접수된 댓글 중 ‘좋아요’ 수와 심사를 통해 우수작을 선정한다.

주간 공모전 1위는 백화점상품권 30만 원권, 명예의 전당 왕중왕 1위는 백화점상품권 100만 원권 등 총 140여 명에게 경품이 지급된다.

왕중왕으로 뽑힌 6개 작품은 추후 참이슬 보조라벨 내 우수작으로 게재되는 영예도 얻을 수 있다. 이번 참이슬 솔깨말 공모전은 7월 말까지 한달 간 진행된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참이슬의 깨끗함과 술자리의 감성코드인 솔직함을 접목한 이번 캠페인은 솔직함과 깨끗함에 대해 소비자와 함께 소통하는데 의미가 있다”며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일상적인 주제를 통해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하는 캠페인 활동을 꾸준히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