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대기업이 운영하는 온라인 몰에서 배송한 택배 박스. 구입한 뷰티 용품은 온데간데없고 속이 텅텅 빈 박스만 배송돼 소비자를 놀라게 했다. 상자가 뜯어진 흔적이나 테이핑이 새로 된 흔적도 없었다고. 소비자는 “온라인몰로부터 ‘구매한 립스틱이 포장되는 장면이 CCTV에 찍혔다’며 택배사로 책임을 전가하는 업체 때문에 황당함이 배가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관리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발달지연 치료 실손 보험금 지급 갈등 속출...지급액 늘자 심사 강화 현대백화점그룹 전문경영인 보수 '톱' 김민덕 한섬 사장 12억 타이어 3사 공장가동률 양호...금호 100% 넘고, 한국은 선방 LG엔솔 지식재산권 3만 건 돌파...특허 경쟁력 강화 K게임 해외매출 네오위즈·크래프톤·컴투스만 증가 삼성·신한·국민·우리카드 판관비 증가...하나카드 20% 줄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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