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대기업이 운영하는 온라인 몰에서 배송한 택배 박스. 구입한 뷰티 용품은 온데간데없고 속이 텅텅 빈 박스만 배송돼 소비자를 놀라게 했다. 상자가 뜯어진 흔적이나 테이핑이 새로 된 흔적도 없었다고. 소비자는 “온라인몰로부터 ‘구매한 립스틱이 포장되는 장면이 CCTV에 찍혔다’며 택배사로 책임을 전가하는 업체 때문에 황당함이 배가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관리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금융감독원, 2024년 '금융소비자리포터' 선발 금융위 "범부처 협업조직 복합지원팀·상호금융팀 출범" 이랜드 테마파크 이월드, 가정의 달 맞이 ‘해피 패밀리 위크’ 진행 KT, 외국인 전용 ‘5G 웰컴 요금제’ 3종… 29일 출시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비클린 에센셜' 1호점 연다 김밥에 진심인 이마트24, 신안군서 열린 ‘김밥경연대회’ 성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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