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대기업이 운영하는 온라인 몰에서 배송한 택배 박스. 구입한 뷰티 용품은 온데간데없고 속이 텅텅 빈 박스만 배송돼 소비자를 놀라게 했다. 상자가 뜯어진 흔적이나 테이핑이 새로 된 흔적도 없었다고. 소비자는 “온라인몰로부터 ‘구매한 립스틱이 포장되는 장면이 CCTV에 찍혔다’며 택배사로 책임을 전가하는 업체 때문에 황당함이 배가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관리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삼성·LG전자, '으뜸효율 가전 환급사업' 맞춰 구매 혜택 대폭 확대 현대건설, 삼성물산과 로봇 공동개발 성과 첫 공개…복잡한 현장서 자율주행 OK 현대백화점그룹 6개 상장사, ESG 평가 ‘베스트 100’ 선정...“진정성 있는 ESG 경영 지속” 신한카드, 하반기 사업전략회의 개최…“AI 활용한 본질적 경쟁력 확보” '7kg부터 10kg까지' 반려동물 기내 반입 기준 항공사마다 제각각 [현장] SK텔레콤, 해킹 후속 조치 발표...유영상 대표, "신뢰 회복 위한 조치 차질 없이 이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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