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대형마트에서 포장딸기를 구매한 소비자가 멀쩡한 상단 딸기를 걷어내자 크기가 들쑥날쑥한 것은 물론 뭉개지고 곰팡이까지 핀 상태를 확인하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소비자는 "신선식품이다보니 개중 몇개는 상처가 날 수도 있지만 이건 누가봐도 상품가치가 없는 걸 보이지 않게 숨겨 판매한 것 아니냐"며 "환불이 문제가 아니라 이런 판매방식에 근본적인 변화가 있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관리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김동연 지사, 30일 개통 앞둔 GTX A 동탄역 현장 점검...‘더 경기패스’ 적극 홍보 매각 앞둔 롯데카드 조좌진 대표 재선임...리스크 관리·기업가치 제고 숙제 삼성家 이서현, 삼성물산 전략기획담당 사장으로 경영 복귀 한선호 휴젤 대표, "세계 최대 보툴리눔 톡신 시장 미국서 입지 구축" 은행들 홍콩 ELS 분쟁조정안 수용, 피해자들 "원금전액 배상" 요구 송영숙 한미그룹 회장, “새 이사회와 신약명가 한미 발전 방안 찾을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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