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대형마트에서 포장딸기를 구매한 소비자가 멀쩡한 상단 딸기를 걷어내자 크기가 들쑥날쑥한 것은 물론 뭉개지고 곰팡이까지 핀 상태를 확인하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소비자는 "신선식품이다보니 개중 몇개는 상처가 날 수도 있지만 이건 누가봐도 상품가치가 없는 걸 보이지 않게 숨겨 판매한 것 아니냐"며 "환불이 문제가 아니라 이런 판매방식에 근본적인 변화가 있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관리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주병기 공정위원장, "총수 일가 부당한 지배력 확대 강력히 제재" 특징주 기사 이용한 선행매매로 112억 부당이득 챙긴 전직 기자 구속 경기도 통큰세일 의정부서 개막...김동연 지사 “올해 예산 3배 확대” 시세하락손해 보상, 출고 5년 이하에 수리비 차량가액 20% 넘어야 블프·코세페 등 할인 행사 몰린 11월, 택배 민원 54% 급증 넥슨, '2025 던파 페스티벌' 역대 최대 규모로 23일까지...대규모 겨울 업데이트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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