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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민원평가-보일러] 품질불만이 절반 넘겨...경동나비엔, 민원관리 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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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민원평가-보일러] 품질불만이 절반 넘겨...경동나비엔, 민원관리 우수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18.05.14 07:06
  • 댓글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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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동 무책임사 2019-12-13 19:50:45
16년에 처음으로 보일러as로 접수했으나 보상기간 3년이 넘어서 부품 보상처리 어렵다고 해서 자비들어서 수리하고 1년마다 겨울만 되면 보일러 고장 제품에 문제 많아서 제의했더니 본사 책임 없는듯 얘기만하고 엔지니어링은 하청 계약인데 수리한 내용도 없고 문제 발생은 엔지니어링기사분들한테 책임 넘기고 단순히 본사는 as접수만 받고 수리한 내용에 대해서는 모르니 ... 소비자만 어울할뿐 소비자 고발할 준비중

경동 무책임 2019-11-11 17:48:46

어느날 보일러가 안돌아서 전화로 경동보일러 AS를 접수하려하였으나 상담원이 타사의 순환펌프가 설치되어있다며 AS 자체를 거부합니다.

새상에 누가 보일러 설치할 때 순환펌프를 경동 것으로 쓰는지 지켜보고 있나요? 순환펌프가 돌지 않는 것이 보일러의 고장으로 인한 경우도 있지 않겠습니까. 그 경우의 수를 아예 배제하니 좋으시겠습니다. 순환펌프 빼고 모든 것이 경동보일러 잖아요.

추운 날 저는 하루라도 빨리 돈을 주고라도 연로하신 부모님댁 보일러를 고치려고 하는데 아예 AS 거부라니 어이가 없습니다.

4년전에 보일러 설치한 보일러 업체를 저더러 어떻게 찾으시라는 건지도요. 결국 작동 안되는 원인은 모른채 지역의 사설수리업체 연락처 수배하고 있습니다.

무책임한 AS정책의 경동...

뉴스타인 2019-10-09 11:25:16
사례
경동기름보일러를 2018년 10월 4일 개인업자가 설치함
2019년10월 7일 고장남
서비스 신청했더니 고장난 순환 펌프를 타사제품으로 설비했기때문에 2년이내의 무료AS를 해줄 수 없고 설치 기사에게 서비스를 받으라고 함ㆍ보일러 설치할 때 정품확인 점검을 철저히 해야 할 듯ㆍ

경동 최악 2019-05-20 16:42:32
최악 보일러 경동 나비엔
같은증상으로 계속 고장
부품만 돌아가면서 교체
2년 안됨
개쓰레기 보일러

경동 최악 2018-12-19 17:04:02
어이가 없네요!! 왜 전 공감이 안되죠??? 구매한지 몇일안되 03에러가 반복해서 뜨더니..헉..매번 추운겨울에만 문제가 되어 사용을 못합니다.ㅠㅜㅜ 말이됩니까? as해도..고장고장고장...그래서 냉방에서 잔적이 한두번이 아님..새것!!!인데도요.. 겨울에만 쓰고 여름안쓰고 이번겨울엔 어김없이...지금 고발할계획입니다. 새거로 교체해도 똑같을것같아 환불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