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년에 처음으로 보일러as로 접수했으나 보상기간 3년이 넘어서 부품 보상처리 어렵다고 해서 자비들어서 수리하고 1년마다 겨울만 되면 보일러 고장 제품에 문제 많아서 제의했더니 본사 책임 없는듯 얘기만하고 엔지니어링은 하청 계약인데 수리한 내용도 없고 문제 발생은 엔지니어링기사분들한테 책임 넘기고 단순히 본사는 as접수만 받고 수리한 내용에 대해서는 모르니 ... 소비자만 어울할뿐 소비자 고발할 준비중
사례
경동기름보일러를 2018년 10월 4일 개인업자가 설치함
2019년10월 7일 고장남
서비스 신청했더니 고장난 순환 펌프를 타사제품으로 설비했기때문에 2년이내의 무료AS를 해줄 수 없고 설치 기사에게 서비스를 받으라고 함ㆍ보일러 설치할 때 정품확인 점검을 철저히 해야 할 듯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