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봉지라면을 개봉한 소비자가 내용물 부족으로 깜짝 놀랐다. 원래대로라면 면이 두 겹씩 나란히 들어있어야 하지만, 소비자의 것에는 반 겹 정도가 빠져있었던 것. 소비자는 “업체에 민원을 넣었으나 일주일이 넘도록 아무런 연락을 받지 못했다”며 답답함을 토로했다.[소비자가만드는신문=한태임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태임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김동연 경기도지사, 캄보디아 파견 경기청년 기후특사단 조기 귀국 결정 김동연 경기도지사, '제8회 도민의 날 기념, 함께 그린 페스티벌' 열고 도민과 소통 금융당국, 내년부터 보험사 듀레이션갭 규제 도입...실태점검 즉시 시행 롯데, 그룹 임직원과 가족 위한 '롯데 러브 패밀리 페스티벌 개최'…롯데월드 전체 대관 삼성전자, 미국 실리콘밸리서 '2025 테크포럼' 개최…AI 비전 공유 및 기술 트렌드 논의 크라운해태제과, 국악 명인명창 공연 '제20회 창신제' 개최…22년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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