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스카이폰 고장빈번 A/S부실해요”
상태바
“스카이폰 고장빈번 A/S부실해요”
  • 임기선 기자
  • 승인 2007.12.20 13:10
  • 댓글 7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7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한마음a 2009-03-01 11:22:05
무상서비스
무상서비스 기간인데도 엉터리 사유로 고객에게 책임을 전가하는 아주 나쁜회사인것같아요 아마 워낙 고장이 많이나니 회사차원에서 그렇게 교육을 받는다는 느낌이드네요

불만이 2009-01-08 12:40:01
짜증나ㅠㅠ
산지 3개월도 안되서 ok버튼 벗겨지고 키보드자판 벗겨지고..무상수리 될줄알고 시간내서 서비스센터 갔더니 손톱으로 세게 눌러서 그렇다나?비용이 3만원...어이없어..손으로 누르라고 있는 자판 손으로 눌러서 사용했는데..오래 쓴것도 아니고..며칠째 메모리 에러란 문구 뜨더니 없어지고..시간내서 찾아온것도 힘들구만 돈이라니...

스카이폰 3개 2008-10-09 21:04:41
스카이 ㅗㅗ
스카이폰 3개이상 써봤는데요 다 꺼짐현상은 당연한것이고
imb-1000 같은경우에는 지멋대로 설정이 바뀌질않나
슬라이드부분 닫기만해도 꺼지고
버튼 눌러도 전화도 안받아지는 현상까지당했습니다.
소리도 개작고 쓰레기 에니콜 최강.

피노키오 2008-09-08 15:16:06
스카이 옹호할 생각은 없으나 기사 초점이..
10년을 썼는데 1년전에 산게 문제면 9년동안 사용한 전화기는 잘 썼나보네..
우리 가족에 나랑 내 동생은 스카이 쓰는데 2년 가까이 쓰는데 둘다 고장도 없느데..
그리고 위 기사 초점이 고장인지 수리인지 애매한데 소비자 불만이라도 다 같은게 아니죠

친절친절 2008-08-26 23:26:17
우리마을쪽은 넘 친절
이쪽은 넘 친절하고 좋더라고요